본문내용 바로가기
에이트루, 두타면세점 입점 통해 해외 진출 본격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16-05-26 16:03:49   폰트크기 변경      
   

 

프리미엄 블랙 티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가 지난 5월 20일 서울 중구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면세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이트루는 지난 3월 롯데백화점 인천점 입점에 이어 서울에 위치한 두타면세점 입점을 통해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두타면세점에 입점한 에이트루는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WINNER로 선정된 ‘리얼 블랙 티 트루 액티브 에센스’, 뷰티매거진 뷰티쁠에서 에디터스 픽과 화장품 리뷰 앱 글로우픽에서 크림 부문 6주 연속 1위에 선정된 ‘스프링 그린 티 카밍 크림’ 등 소비자와 전문가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11개 품목을 판매한다. 또한 지인의 선물까지 구매하는 해외 관광객들의 화장품 구매 형태를 분석하여 만든 DUO세트 등 관광객의 니즈를 반영한 구성으로 국내외 소비자를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에이트루 담당자는 “두타면세점 입점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고객을 만나게 되어 의미가 크다”고 전하며 “두타 면세점 뿐만 아니라 타 면세점 은 물론 현재 추진 중인 싱가포르 수출 계약 체결 등을 통해 에이트루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두타면세점은 동대문 두산타워에 9개층, 총면적 1만6825m2 규모로 500여개 브랜드 매장이 입점되었으며 에이트루는 D8층 드럭스토어 섹션에 위치한다.

 

장세갑기자 csk@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