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일동, ‘부산항 일동 미라주 더오션’, 견본주택 오픈 3일간 1만여 명 다녀가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18-10-16 15:52:25   폰트크기 변경      
   

 

㈜일동, ‘부산항 일동 미라주 더오션’ 견본주택 개관 3일간 약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문정성시를 이뤘다.

 

지난 10월12일(금)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부산항 일동 미라주 더오션 견본주택은 이른 아침부터 몰려드는 방문객들로 북적거리며 단지를 향한 높은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은 상담석에서 청약, 분양가, 중도금 등과 관련된 설명을 유심히 듣는가 하면, 단지 모형도 앞에서 안내원에게 단지 특장점에 대해 꼼꼼히 묻기도 했다. 특히, 이들은 단지가 역세권 입지인 데다 부산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는 점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부산항 일동 미라주 더오션 견본주택에는 개관 첫날에만 약 3천여 명이 다녀갔으며, 이후 14월(일)까지 3일간 총 1만여 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부산 내 청약조정 비규제 지역이라는 점과 우수한 입지 및 특화설계 등을 향한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견본주택을 둘러본 주부 김 모씨(48세, 중구)는 “비조정지역인 동구에서 새 아파트가 분양된다고 해서 모델하우스를 방문했다”라며 “교통, 편의시설 등 입지가 괜찮고 분양가나 중도금 무이자 등 조건도 마음에 들어 청약에 도전해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부산항 일동 미라주 더오션 분양 관계자는 “부산항 일동 미라주 더오션은 풍부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좌천역 역세권, 부산항 조망, 부산항(북항) 재개발 수혜 등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 알짜배기 아파트”라며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 대다수가 만족하는 모습을 보인 만큼 다가오는 청약과 계약 모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 동구 좌천동 67-27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8층, 5개동, 총 614가구 규모로 짓는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9~84㎡, 546가구(일반분양 513가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2~83㎡, 68실로 조성된다..

 

청약일정은 17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목) 1순위, 19일(금)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5일(목)이며, 정당계약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계약금(1차)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부산항 일동 미라주 더오션 견본주택은 부산 부산진구 범천동 3-10 일원(구, 보림극장 옆)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2년 1월이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