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콜러노비타, 제3회 부산건축박람회 참가
기사입력 2019-12-16 09:56:00   폰트크기 변경      
3년 무상수리 제공하는 라인핏 비데 시연대 선보여
   



콜러노비타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3회 부산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부산건축박람회에서는 노비타의 라인핏 비데 ‘BD-AFE50N’을 전시한다. ‘BD-AFE50N’은 3년의 무상수리 보증을 제공하는 노비타의 품질 자신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형태의 도기에 일체감을 제공해 세련된 욕실 연출이 가능하다. 어린이 기능, 쾌변 기능 등 가족 케어 시스템과 IPX4등급 방수설계, 노즐 자동 세척 등 필수 기능도 탑재돼 있다.

박람회장에는 노비타 인기 제품인 스파 라인의 ‘BD-AE91’ 시연대도 설치된다. 시연대에서는 스파비데의 핵심 기술인 국내 최초 3way 노즐과 노비타만의 입체 세정 기술인 ‘3D 무브워시’를 직접 작동해볼 수 있다. ‘3D 무브워시’는 앞뒤로만 움직이던 기존의 노즐 움직임에 좌우 방향을 추가해 노즐이 전후, 좌우로 움직이면서 더 넓은 범위를 세정하는 노비타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올 한 해 전국 박람회에 참가하며 전국 각지의 소비자들을 꾸준히 만나왔다”며 “박람회에서 신제품 전시, 시연대 설치 등 고객들이 궁금했던 제품을 실제로 만져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좋은 반응을 얻어 내년에도 오프라인에서 노비타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