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한솔홈데코, 프리미엄 원목마루 “프리움(PRIUM)”출시
기사입력 2020-05-12 09:01:05   폰트크기 변경      
   
프리움(블랙오크 패턴)를 시공한 모습. 

 

한솔홈데코(대표 김경록)가 고품격 프리미엄 원목마루인 ‘프리움(PRIUM)’을 출시하고 하이앤드 바닥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고의 마루라는 의미를 담은 ‘프리움(PRIUM)’은 전문가가 선별한 수종과 색상이 접목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천연 원목의 질감을 부각하고자 브러쉬 리얼 우드 텍스쳐(Brushed Real Wood Texture) 공법으로 만들었다. 두께 2㎜의 원목단판과 8㎜ 원목용 합판으로 구성해 충격을 잘 흡수한다. 탄력성도 뛰어나 보행감이 좋다.

또한 ‘프리움(PRIUM)’은 무독성 접착제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제품이다. 원목 마루의 최대 단점인 긁힘, 찍힘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강도 크랙방지도료와 친환경UV코팅으로 내구성 및 내마모성을 강화했다.

천연원목 위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색상을 입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고귀한 귀족의 삶을 표현하는 ‘오크’를 중심으로 로즈오크, 워시오크, 그레이워시오크 등 14가지의 다양한 패턴을 갖췄다. 마이크로 베벨 브이커팅을 적용해 시공 후 마감 퀄리티도 높였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원목마루는 실내 인테리어의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최대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리미엄 자재라고 자부한다”며 “신제품 한솔 프리움(PRIUM) 역시 인테리어의 고급화와 차별화에 부합되는 제품으로 이를 필두로 본격적인 하이앤드 마켓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