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홈쇼핑, 26일 영스타그램서 '헉슬리 바디트리오 세트' 업계 단독 론칭
기사입력 2020-09-25 15:55:46   폰트크기 변경      
4종 세트 구성…정상 판매가 대비 52% 할인

[건설경제=김수정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26일 오전 1시10분부터 영스타그램에서 '헉슬리 바디트리오 4종 세트'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 제공]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헉슬리의 바디워시(300ml, 2개)와 바디로션(300ml, 1개), 바디오일(100ml, 1개) 등이다.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인 '모로칸 가드너'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 가드너'는 헉슬리가 스위스 향료회사와 협업을 통해 만든 향으로 풀잎과 장미, 머스크 등을 조합해 향이 이국적이다.

 

바디로션과 바디오일은 고객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 바디트리오 4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정상 판매가 대비 52% 할인된 7만6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마스크를 일상적으로 착용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기초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점차 커지고 있다"며 "20~30대가 특히 선호하는 다양한 이색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정기자 crystal@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