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안개분사'로 얼굴에 골고루 진정효과…구달, 어성초 제품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0-10-05 18:38:49   폰트크기 변경      

[건설경제=강민혜 기자] 클리오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스프레이 타입’, ‘맑은 어성초 진정라인 하트에디션 기획세트’ 3종을 선뵀다.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스프레이 타입은 에센스를 그대로 스프레이 타입 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피부에 에센스가 고르게 분사되는 이른바 '안개분사' 제품으로 진정효과가 있다. 메이크업 후 사용해도 비교적 뭉치지 않는다는 게 클리오의 설명이다.

 

   
[구달 제공]

 

제품은 제주 어성초 추출물을 97.5% 함유했다.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든다.

 

클리오에 따르면, 민감 피부·외부 자극 진정·피부 자극·피부 온도 감소·여드름 피부 적합성 시험을 거쳐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맑은 어성초 진정라인 하트에디션 기획세트는 원물인 어성초 잎이 하트 모양인 것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했다.

 

본품 에센스 150㎖·증정 에센스 50㎖·크림 5㎖·스킨팩 화장솜 10매로 구성한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하트에디션, 본품 에센스 150ml 2개와 증정 크림 50㎖·스킨팩 화장솜 16매로 구성한 △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하트더블에디션·본품 크림 75㎖·증정 에센스 31㎖로 구성한 △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하트에디션 총 3종이다.

 

오는 11일까지 약 2주동안 10-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어성초 '#진정사랑' 캐릭터가 새겨진 그립톡을 증정한다.

 

강민혜기자 mineral@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