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데스커, 게이밍 데스크 출시 기념 ‘데스커, 플레이를 바꾸다’ 캠페인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0-10-06 08:53:49   폰트크기 변경      

 

[건설경제=문수아기자] 데스커(DESKER)가‘게이밍 데스크’를 출시하고 ‘데스커, 플레이를 바꾸다’ 캠페인을 공개했다. 게이밍 데스크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홈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해 출시됐다.

데스커 게이밍 데스크는 게이머의 눈높이, 앉은 자세, 다리∙팔높이 등 체형 특징은 물론 최상의 플레이를 위한 게임 환경까지 분석해 탄생한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와 색상을 비롯해 △4단계 높이 조절 △게이밍 무드를 조성하는 스마트 조명 △장시간 게임에도 팔이나 손목에 무리가 적은 라운드 포밍 엣지 △대용량 배선 트레이 △마우스 휠로 인한 긁힘이 적은 프리미엄 HPM 표면재 등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해 설계됐다.

   
홈 게이머를 위한 데스커의 게이밍 데스크 [데스커 제공]

데스커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데스커, 플레이를 바꾸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6일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2018년부터 데스커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 ‘오피스체인지 위드 젠지(Office Change with Gen.G)’를 진행한다. 데스커는 젠지 소속 선수들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게이밍 데스크를 기획했으며, 젠지 소속 펍지(PUBG) 프로팀에게 게이밍 데스크를 포함 트레이닝 환경에 필요한 가구를 지원한다.

e스포츠 기어 브랜드 벤큐 조위(BenQ ZOWIE),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CORSAIR)와도 협업해 게이밍 데스크뿐 아니라 각 브랜드의 게이밍 기어 일부를 지원함으로써 더 건강한 홈게이밍 환경 조성에 앞장선다.

데스커는 3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팬을 대상으로 ‘홈PC방체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는 집에 게이밍 환경이 조성되지 않은 게이머들에게 데스커 게이밍 데스크와 일부 가구를 지원해주는 프로젝트다. 참가 신청 페이지는 추후 데스커 공식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게이밍 데스크를 비롯해 벤큐, 커세어 등 게이밍 기어 제품은 서울 연남동에 있는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와 서울 송파구에 11월 16일 오픈 예정인 ‘데스커 오피스 스토어’에서 11월 중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협업 브랜드와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데스커 관계자는 “홈 게이머들이 보다 건강하게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이밍 데스크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데스커는 앞으로도 사용자를 위한 가구 브랜드로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고객이 데스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