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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추석 연휴 3일 판매량 전년 대비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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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0-10-06 10:37:16   폰트크기 변경      

[건설경제=김수정 기자] 올 추석에도 치킨 판매량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6일 BHC치킨에 따르면 올 추석 치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추석 당일(10월1일)과 전날(9월30일), 다음날(10월2일) 등 3일간 판매량이 지난해 추석 동기간 대비 50% 늘어났다.

   
[BHC치킨 제공]

올해 설날 연휴 3일간(설날 당일, 전날, 다음날)에 비해서도 판매량이 10% 증가했다. 이외에도 올 추석과 설날, 지난해 추석 모두 명절 당일보다 다음날 판매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올 추석 언택트 소비와 명절을 집에서 보내는 사람이 증가한 것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풀이된다. 또 다양한 메뉴 개발로 소비자의 폭넓은 메뉴 선택권과 e 쿠폰 활성화로 배달 소비가 확대된 것도 치킨 판매량을 견인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실제 명절 판매량을 보면 지난해 추석보다 올 설날이, 올 설날보다 추석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 해를 거듭할수록 명절 기간에 치킨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명절 연휴에도 맛있고 깨끗한 치킨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묵묵히 현장을 지킨 가맹점주 덕분"이라고 말했다.

 

김수정기자 crys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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