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롯데호텔 제주, ‘그린 스테이(Green Stay)’ 패키지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0-10-06 10:41:36   폰트크기 변경      

[건설경제=김수정 기자] 롯데호텔 제주가 친환경 투숙 문화 선도의 일환으로 친환경 패키지인 ‘그린 스테이(Green Stay)’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2인과 친환경 리워드 아이템 1세트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투숙객도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환경 보호를 위해 투숙 기간 침구류가 재사용되며 침구류 교체를 원할 시에는 ‘그레이 카드’를 침대 위에 올려두면 된다.

   
[롯데호텔 제공]

호텔에서 사용된 린넨을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 시 친환경 그린 캠페인에 서약한 투숙객에게는 린넨으로 만든 앞치마 2개(성인 및 소인)와 앙증맞은 기린 인형이 증정된다. 연박 시, 비누를 업사이클링 한 고체 방향제도 제공되어 은은한 향기와 함께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일회용품 줄이기 활동인 ‘리:띵크(Re:think)’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이 ‘더 캔버스(THE CANVAS)’를 이용할 경우 시그니처 원두커피를 테이크아웃으로 무료 제공하고 델리카한스 이용 시 커피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31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한편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포장 용기를 친환경 소재로 사용하는 ‘그린 패키징(Green Packaging)’ 캠페인도 지속해오고 있다. 특히 레스토랑에서는 비닐 코팅과 후가공을 최소화한 친환경 소재의 종이 박스, 쇼핑백, 빨대를 사용함으로써 환경 보호에 힘쓰고 있다.

 

김수정기자 crystal@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