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LG생활건강, 비타민 앰플 출시…마스크로 예민한 피부 진정?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0-10-06 10:44:51   폰트크기 변경      

[건설경제=강민혜 기자] LG생활건강이 물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을 내세운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내놓으며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고 제안했다.

 

6일 이자녹스에 따르면,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산화되는 비타민을 안정 구현하려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하지 않고 비타민 성분 30%를 함유했다.

 

   
[이자녹스 제공]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했다.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꿀 수 있다.

 

제품은 단 한번만 사용해도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줘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꾼다.

 

7일만에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줘 보다 맑고 균일한 피부 바탕을 완성할 수 있다.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농축감있는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된 듯 밀착돼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싼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민 한 방울의 힘을 전달하는 홈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강민혜기자 mineral@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