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롯데백화점에서 쇼핑하고 BMW 경정비도 받는다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0-10-06 10:54:25   폰트크기 변경      
5일(월)부터 3개월간 MVG 고객 대상 BMW 차량 무상 경정비 서비스 진행

[건설경제=문수아기자] 롯데백화점이 BMW 서비스 센터를 운영해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BMW그룹 코리아 및 도이치모터스와 협업해 5일부터 12월 31일(목)까지 3개월간 잠실점에서 BMW 차량을 소지한 고객(MVG)을 대상으로 경정비 서비스를 무상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제공]

고객이 쇼핑을 즐기는 동안 BMW 전문가가 차량 살균 케어 서비스와 타이어 공기압 등 1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진행하고, 엔진오일, 냉각수 등 소모품도 보충해 준다.

쇼핑 종료 후 차량 픽업 시에는 서비스 조치 내용과 추가 수리 필요 여부에 대해 안내한다. 추가 수리가 필요하면 공식 서비스 센터 왕복 딜리버리 서비스와 유상 수리 할인 등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카카오 채널 ‘BMW MVG Lane Service’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받을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한편,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MVG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위생 상품을 한곳에 모은 위생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위생 키트는 롯데백화점 전 점 MVG 라운지 및 APP에서 스타멤버십으로 교환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은 방문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