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번엔 온라인'…넥슨, '지스타2020' 참가 발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0-10-08 10:31:20   폰트크기 변경      

[건설경제=강민혜 기자] 넥슨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개최하는 '지스타2020'에 참가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8일 넥슨은 오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지스타 2020’에 참가한다고 알렸다.

 

   
[넥슨 제공]

 

넥슨에 따르면, 지스타에서 최근 신, 라이브게임에 대한 이용자 호응에 보답하는 의미로 지스타 조직위원회와 협력, 각종 비대면 볼거리를 준비할 계획이다.

 

본 행사에 앞서 지스타 조직위가 온라인 채널 ‘지스타TV’를 통해 운영하는 사전 예능 프로그램 2종 '고품격 라이브 지스타(고.라.지)'와 '겜설팅 그룹 오로지 엔터테인먼트(오.로.지)'에 자사 게임으로 참여한다.

 

조직위가 준비하는 K-POP 온라인 콘서트와 e스포츠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지스타 행사 기간 중 부산 벡스코 현장 무대에서는 신작 공개, 라이브게임 업데이트 발표 등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넥슨 유튜브 채널 ‘넥넥’에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도 공개한다.

           

김현 넥슨 사업총괄 부사장은 “게임산업계가 코로나19로 인해 전반적으로 지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지스타2020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스타와의 동행을 결정했다”며 “이용자들과 직접적인 만남은 어렵지만 새로운 온라인 환경에 맞춰 더 많은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강민혜기자 mineral@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사회
로딩바